본문 바로가기
재테크/패시브인컴

구글애드센스 첫 수익 입금 후기

by 올디나리 래빗 2021. 12. 28.
728x90

6월에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드디어 100달러가 넘어서 처음으로 애드센스 수입이 입금됐어요.
신한은행은 메일 받고 1일 뒤 입금되네요.

22일 새벽 구글 애드센스 메일도착


앞으로 22일마다 메일을 받길 기원합니다.

구글애드센스 메일





23일 은행 카톡도착


메일받고 22일 하루종일 기다렸는데 바로 외화가 입금되는 게 아니더라구요. 은행마다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.
저는 신한은행 외화통장 사용중입니다.

신한은행 카톡알림



은행앱접속 외화입금받기


카톡알림 확인 후 신한은행앱 쏠에 접속합니다.
해외송금 입금받기 이 창이 바로 떴는지는 기억이 안나요..
아무튼 확인하고 입금을 누르려는데, 수수료 4달러??
내 소중한 애드센스수입을ㅜㅜ

신한은행 외화입금받기


아래 신한은행 외화통장 수수료 참고하세요!
만원인데 쏠을 이용해서 직접 임금처리해서 50%감면 받은 거네요.
애드센스 수입이 많지 않다면 지급기준금액을 낮춰서 매달 100달러 이하로 지급받는 것도 수수료절감 방법이네요.

신한은행 외화 수수료



저는 달러로 안 놔두고 바로 출금해서 ㅋㅋㅋ
주거래텅장에 넣어봤습니다!

외화통장 출금



구글 애드센스 수입입금 메일 받았다고 설레여서 저처럼 계속 은행앱 들락날락 하지 마세요
시간이 걸린 답니다^^


모두 즐거운 블로그생활하시고 덤으로 수익도 두둑히 챙기시길 바랍니다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