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재테크/짠테크 및 부업

[짠테크] 스타벅스 e-프리퀀시, 당근마켓에 팔아봄

by 올디나리 래빗 2021. 6. 12.
728x90


스타벅스 e-프리퀀시를 통해
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17잔의 음료를 마시면
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또는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
득템한다는 거 다 알고 있지?


나는 필요없어서 ㅋㅋㅋ
당근마켓에 팔았어
e-스티커 선물하기로!

메인에 섬머 프리퀀시 뙇
선물하기 클릭

 

미션음료, 일반음료 선물 보낼 수량 입력해주고
상대방 바코드 번호 입력한 후 내 비번넣고 보내기하면 끝!
완전 간단하지?

내가 선물받거나 구매할 때 바코드 번호를 줘야하잖아
프리퀀시화면에 바코드 클릭하면 뜨는데
타인에게 바코드를 캡쳐해서 그대로 보내면 안되잉



나는 총 미션음료4개, 일반음료4개 팔았어
거의 올리면 바로 챗이 와 ㅋㅋㅋㅋ
수요가 많아 정말!!!

당근마켓 시세를 보니
미션은 3,000원 / 일반 1,500원 정도였어
아직 적립기간도 남았고 시세는 변하니
참고만 해줘

무튼 나는 17천원 벌었당
산딸기 사먹음 ㅋㅋㅋ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