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

[내돈내산] 마이닭 닭가슴살칩 리뷰 (맛있는 다이어트 간식)

by 올디나리 래빗 2021. 6. 27.
728x90

마이닭 닭가슴살칩 (오리지널)


다이어터도 간식 먹고 싶잖아요~
입 심심할 때 닭가슴살칩을 씹어먹어요!!
마이닭 닭가슴살칩 처음에 먹고 ‘어떻게 이렇게 맛있지?'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. 엄마도 하나 드시더니 더 달라고 했어요. 진짜 맛있습니다. 🤗


영양정보 및 식품표시사항


개인적으로는 다노샵 닭가슴살칩보다 마이닭 닭가슴살칩이 더 맛있었어요. 원재료를 비교해보자면 다노샵제품에는 닭가슴살 99%, 우유가 들어있습니다. (오리지널기준) 저는 매콤하고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데요. 마이닭제품 원재료명 보시면 육포시즈닝이 들어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처음에 먹으면 육포맛 느껴져요. 그래서 제 입맛에는 마이닭제품이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. 내용량은 총 25g으로 95kcal예요. 칼로리는 다노샵제품과 마이닭제품이 별 차이 없고, 내용량은 같습니다. 마이닭 닭가슴살칩은 현재 10봉에 19천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. 다노샵제품은 10봉에 25천원이네요. 참고해주세요.

오늘 바닷가에 나가 커피에 닭가슴살칩 와구와구 먹었습니다. 바삭바삭한 육포로 생각하시면 됩니다.
동생이 스파이시버전을 먹어봤는데 맵다고 하네요. 다음에 오리지널과 스파이시 둘 다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.

다시 월요일부터 화이팅해서 다이어트 해야겠습니다!
또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있으면 리뷰하겠습니다.
(동생이 다이어트 하려면 먹을 생각을 하지말랬는데 잘 안되네요 😥)

 

마지막으로 오늘 해운대 사진 첨부드립니다. 여름이 온 거 같네요. 건강 잘 지켜봐요!

일요일의 해운대 날씨 좋네요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