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

[내돈내산] 스타벅스 오렌지 덕 샐러드 밀박스 리뷰

by 올디나리 래빗 2021. 7. 1.
728x90
Orange Duck Salad Meal Box

  내돈내산
리뷰하는 다이어터
스타벅스6월신상
오렌지 덕 샐러드 밀박스



다이어트를 위해 오늘 저녁은 샐러드를 사먹었습니다.
6월에 출시된 스타벅스 오렌지 덕 샐러드 밀박스예요.
이름이 기네요 ㅎㅎ

154g에 170칼로리고 가격은 6,500원입니다.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샐러드 가성비가 떨어지는 거 같은데요..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샐러드에 비해 푸짐함이 덜해요ㅠㅠ 그래도 다이어터니까! 그리고 맛있는 음료와 먹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까 그냥 먹어요 ㅎㅎ

저는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랑 같이 먹었습니다.(칼로리90kcal) 저는 여름에는 피지오를 많이 마셔요. 이거랑 쿨라임피지오 최애 음료 😋
블랙티 레모네이드는 시큼하지 않아요. 레모네이드의 시큼한 맛이 블랙티와 만나 잘 중화되는 것 같아요!

샐러드는 오렌지비네가 드레싱을 절반정도만 뿌려서 먹었습니다. 드레싱을 뿌리고 나서 정신없이 먹느라 샐러드 섞은 사진이 없어요. 훈제오리고기 자체가 갓 구운 훈제오리같지는 않아서(기름기 잘잘X) 담백하게 드실 수 있고, 오렌지비네가 드레싱이 조화로워요. 그리고 피칸 등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고소함도 느끼고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.
맛은 괜찮지만 양이 충분하지 않아서 음료를 그란데로 마셨더니 포만감이 들었습니다.

점심은 일반식먹고 저녁을 최대한 간단하게 먹고 있는데 체중이 정체기네요🥲
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있으면 또 들고 올께요~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