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

[닭가슴살 추천] 교촌 부드러운 스팀 닭가슴살 스파이시 커리맛/다이어트 음식

by 올디나리 래빗 2021. 8. 8.
728x90


교촌 하면 그냥 맛있는 느낌이 있잖아요~
그래서 시켜봤습니다


저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서 먹었어요. 프라이팬 요리는 귀찮거든요^^
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드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.
교촌은 축산물 유통이고 제조는 별개네요.


칼로리는 170칼로리로 낮습니다. 당류도 약 4g으로 매우 낮아요. 방금 제가 좋아하는 쫀드기 찾아서 비교해보니 130g에 444칼로리네요. 충격적이네요;;


1봉에 100g입니다. 저는 사실 교촌치킨처럼 튀김옷을 생각했어요. 그런데 튀김옷이 있는 건 아니고, 강황 시즈닝이 잘 발라져 있는 상태예요.

전자레인지 돌렸더니 접시에 수분이 조금 생겼습니다. 이게 싫다면 프라이팬 하셔도 될 것 같아요. 그런데 원래 바삭바삭한 질감이 아니라서 눅눅하단 느낌은 아니었어요.


속이 엄청 촉촉합니다. 닭가슴살인데 퍽퍽하지 않고요. 스파이시 카레맛이라고 하면 강한 맛이 연상되는데 그렇지는 않네요. 닭가슴살 아무 양념 없는 건 지겹잖아요. 그럴 때 한 번씩 먹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요즘 할인해서 1봉에 1,500원정도 하네요.

11번가 제품 사진 퍼왔는데요.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요. 기존에 닭가슴살 제품 사놓은 게 많아서 주먹밥, 닭가슴살 볶음밥 등 몇 개만 사봤는데 그것도 곧 리뷰 올릴게요.

 

함께 읽어보세요

[내돈내산] 해조미 미역국수 후기 (19kcal)

[내돈내산] 마이닭 닭가슴살칩 리뷰 (맛있는 다이어트 간식)

[내돈내산] 보만 요거트메이커로 그릭요거트 만들기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