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

[내돈내산] 해조미 미역국수 후기 (19kcal)

by 올디나리 래빗 2021. 7. 25.
728x90
해조미 미역국수

오늘 저녁으로 먹은 해조미 미역국수예요.
저는 아침에 야쿠르트에서 윌을 받아마셔요. 그러다 보니 포인트가 쌓여서 포인트 쓸 겸 해서 프레딧에서 주문해봤어요. (10봉 14,400원 + 팔도비빔장)

출처: 프레딧앱 제품소개

  • 중량: 300g (면 180g)
  • 식감: 탱글탱글하며 미역향이 나요
  • 성분: 완도산 미역 99%
  • 칼로리: 19kcal


제품을 즐기는 방법

  1. 제품을 개봉하여 충전수를 버린다
  2. 찬물에 헹군 다음 물기를 빼주세요
  3. 기호에 맞게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드세요
출처:프레딧



저는 비빔식으로 먹었습니다.
팔도비빔장을 넣고 오이무침을 올려서 짜잔😋

사진은 맛없게 나왔네요^^;;

저는 맛있어서 두 봉지나 뜯어먹었는데 칼로리가 낮아 부담이 덜하네요.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한 봉지만 드셔도 야채를 함께 곁들이시면 포만감 충분할 것 같고요. 저는 두 봉 먹었더니 배불렀어요.(사진은 1봉 기준) 식감도 탱글탱글하고 일반면 보다 굵고 미역 향이 강하지 않아요. 여름에 별미입니다. 비빔국수가 생각날 때 밀가루 면보다는 훨씬 가볍게 드실 수 있어요.

프레딧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다르네요. 참고하세요.

최근에 홍현희씨가 다이어트에 성공했잖아요. 홍현희 씨가 미역국수 먹는 걸 보고 저도 주문해봤는데 10봉 금방 먹을 것 같아요.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해봐요!


댓글